본문 바로가기

우물 밖 지식

마케팅 코딩 빅데이터 디자인 무료 강의 edwith 부스트코스

안녕하세요 우물밖개구리 입니다.

오늘은 여러분에게 아주 유익한 정보를 드리겠습니다.

최근 유튜브가 활성화되면서 많은 분들이 학원을 다니지

않아도 고퀄리티의 수업을 시청하실 수 있는데요 이번에는

네이버에서 밀어주는 edwith 부스트코스를 소개하겠습니다.


edwith란?

쉽게 풀어서 설명하면 무료 인터넷강의 개념입니다.

edwith에서 사이트가 뭐가 특별한 게 있냐라고 한다면

1. 실무에 필요한 주요 핵심 능력만 강의

2. 현장에서 실제로 문제가 발생하는 프로젝트 실습

3. 전문가의 1:1 피드백

4. 수료증 발급과 더불어 우수 수료생에게는 기업 연계 기회 제공

5. 게다가 무료

출저 edwith

실무적인 과제를 주면서 성과를 바라는 게 아닌 퀴즈를 풀고 수강하면 수료증 발급이 되니

이력서에 한 줄 더 적을 수 있겠네요.(효과가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게다가 기업 연계 기회

제공이라는 단어가 눈에 보이는데 단순한 기업이 아닐지도 모르겠습니다.

어마어마한 기업들이 제 눈에 보이는데 착각이 아니겠죠?

물론 이 기업들과 연계 기회가 제공되는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일단 네임은 엄청나네요.

또한 강의 폭도 상당히 많은데요. 아직까지 수가 많지는 않지만 마케팅, 디자인, 빅데이터, 쇼핑몰 외에도

다수의 강의가 포진되어 있습니다. 가장 큰 메리트는 현재 추세에 발맞춰 강의의 퀄리티와 트렌드가

딱 맞는다는 점인 거 같은데요. 어느 정도 실력이 있으신 분들보다는 처음 접하시고 다른 분야의 지식을

넓히고 싶으신 분들한테는 edwith 부스트코스가 좋은 것 같습니다. 무료이기에 가벼운 마음으로

접근하셔도 되고요.

출처 ediwth

이제는 하나의 기술만으로는 경쟁이 뒤떨어지는 시대가 온 만큼

다양한 분야의 강의를 수강하며 수료증도 발급받으니 일석이조의

효과를 볼 수 있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최근 추세인 빅데이터에

관심이 많이 갑니다. 또한 무료 대학 강의에서는 한국에서 유명한

대학교 교수님들이 강의를 해주시는데요.

카이스트가 눈에 보이네요 그 외에도 상당수 유명 대학의

강의가 포진 되어 있으니 한번 둘어보시고 마음에 드는 강의를

맛보기로 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깨알같이 저기 연필 아이콘을 누르면 오늘 제가 뭐 할지 알려주는데요.

위에 말씀드렸는 이 데이터 사이언스에 관심이 있어서 한번 강의 신청을

했습니다. 하지만 그걸 좋은 강의 내용을 받아들이지 못하는 저의 머리가

ㅠㅠ

edwith 부스트코스 정말 마음에 드는 사이트입니다.

앞으로도 많은 강의들이 올라오고 저의 분야가

넓어질 생각을 하니 기분이 벌써 좋네요 :D

여기저기 둘러보니 영어강의가 눈에 보이는데 프리톡마스터 이미지가

참 재미있네요 이미지를 봐서라도 한 번쯤 강의를 수강하고 싶게 만듭니다

이제 그만 둘러보고 서둘러 강의를 봐야겠습니다.

여러분들도 edwith 부스트코스 무료 인터넷 강의 꼭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그럼 bye~